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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피해구제 온·오프라인 캠페인 이벤트 용역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운영지원팀 등록일 2017.06.19. 조회수 2,952
첨부파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17-8호

인터넷피해구제 온·오프라인 캠페인 이벤트 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인터넷피해구제 온·오프라인 캠페인 이벤트 용역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예산 : 50,000,000원(*부가세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11.30.(목)
 마. 접수기한 : 2017.7.4.(화) 11:00限
 바. 세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사유가 없는 자
 다.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 업종을 등록한 자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3. 입찰절차(일정)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접수기한 : 2017. 7. 4.(화), 11:00限

 나.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233(목동) 방송회관 19층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운영지원팀

 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입찰보증금납부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각 1부 (*입찰서는 밀봉하여 별도 제출할 것)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인 경우,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대리인 입찰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신분증 지참)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제안서 인쇄물 10부 및 CD 2매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최저등급으로 평가)
   ○ 제안서 관련 증빙 서류(실적증명 서류, 재직증명서 등) 각 1부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제출시 ‘원본대조필’로 확인할 것

 라.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 평가위원이 업체별 제안내용을 평가함.
   ○ 평가일시 및 장소 : 추후 정함 (*별도통지)

 마. 가격평가
   ○ 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평가기준 :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7조를 따름
     ※ 본 용역의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바. 낙찰자 선정 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하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며,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보증서) 지급확약을 하여야 함
    ※ 보증기간의 초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2017. 7. 4.)이전 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 기간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2017. 7. 5.)로부터 30일 이후이어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을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됨


5. 기     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제안요청서 및 입찰에 관한 사항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출기한 내 입찰참가신청 서류를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바람
 라.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 소요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함
 마. 제안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고,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할 수 있음
 바. 제안설명회, 평가방법 및 평가결과는 주관기관의 고유권한이므로 제안업체는 이에 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위원 명단,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사. 입찰 관련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며, 본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과 계약예규를 준용할 수 있음
 아.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 제안요청서 등 과업 관련 문의 : 권리보호기획팀 조서연(02-3470-6722)
    ※ 계약 관련 문의 : 운영지원팀 유지현(02-3219-5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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