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통신민원동향분석

홈 > 정보마당 > 동향분석 > 방송통신민원동향분석

트위터 페이스북
게시글 상세보기
2016년 하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작성자 민원상담팀 등록일 2017.02.17. 조회수 2,718
첨부파일
2016년 하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입니다.

- 목 차 -

Ⅰ. 총괄 현황

Ⅱ.방송민원 접수·처리 현황

1. 2016년 하반기 방송민원 개요
2. 민원처리시스템에 등록된 방송민원 접수·처리 현황
3. 방송심의 신청 민원 세부 현황
4. 2016년 하반기 방송심의 신청 민원 주요 동향

Ⅲ. 통신민원 접수·처리 현황

1. 2016년 하반기 통신민원 개요
2. 민원처리시스템에 등록된 통신민원 접수·처리 현황
3. 2016년 하반기 통신심의 신청 민원 주요 동향

이전글 2016년 상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목록

글자

  • 확대
  • 축소
  • 초기화
  • 최근게시물
  • 많이 본 게시물
  • 민원종합안내
  • 이달의좋은프로그램
  • 정보공개청구
TOP
  • 개인정보보호방침
  • 저작권보호정책
  • 부패부조리신고
  • 우)07995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목동, 한국방송회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대표전화 : 3219-5114 민원접수 : 국번없이 1377
  • Copyright 2011 Korea Communications Standard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