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통신민원동향분석

홈 > 정보마당 > 동향분석 > 방송통신민원동향분석

시청자동향분석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41 2017년 상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7/09/11 1,068 첨부파일 
40 2016년 하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7/02/17 3,979 첨부파일 
39 2016년 상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6/08/11 6,851 첨부파일 
38 2015년 하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6/02/19 11,601 첨부파일 
37 2015년 상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5/12/23 12,515 첨부파일 
36 2014년 하반기 민원 처리 및 상담 현황 민원상담팀 2015/07/03 20,133 첨부파일 
35 2014년 상반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처리팀 2014/10/10 19,069 첨부파일 
34 2013년 4분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4/04/03 16,961 첨부파일 
33 2013년 3분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상담팀 2013/11/12 15,395 첨부파일 
32 2013년 2분기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 민원처리팀 2013/08/14 12,389 첨부파일 
첫번째목록 이전목록 1 2 3 4 5 다음목록 마지막목록

글자

  • 확대
  • 축소
  • 초기화
  • 최근게시물
  • 많이 본 게시물
  • 민원종합안내
  • 이달의좋은프로그램
  • 정보공개청구
TOP
  • 개인정보보호방침
  • 저작권보호정책
  • 부패부조리신고
  • 우)07995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 (목동, 한국방송회관)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대표전화 : 3219-5114 민원접수 : 국번없이 1377
  • Copyright 2011 Korea Communications Standard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